눈가피부고민 3종 세트, 고민말고 집중관리가 필요하다
나이를 불문하고 눈가피부고민 때문에 골머리를 썩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피부상태를 확인 할 때 자세히 살펴보면 눈에 띄는 큰 주름과 잡티는 없더라도 눈밑주름, 다크써클, 한관종(물사마귀)는 자주 보이는 눈가피부고민 들 중 항상 상위권에 속한다.
대표적인 눈가피부고민 중 눈밑주름은 25세 이후 근육량이 줄어들고 피부 탄력이 저하되면서 생기기 시작한다. 눈 밑 피부는 우리 몸에서 가장 피부가 얇은 부위이다. 눈은 시선이 많이가는 부위인 만큼 여성들이 피부화장에서부터 색조화장까지 눈에 많은 화장을 한다. 하지만 주름이 생기지 않도록 매일 공들여 눈 밑 클렌징이 쉽지도 않다. 또한 질환인 생기면 가리기 위해 화장도 진해지고 쉽게 티가나기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부위기도 한다.
오죽하면 눈 전용 화장품이 아이크림 또한 빼놓지 않고 바를까? 보습크림이나 아이크림으로 주름을 예방하는데는 한계가 있으므로 피부과적 시술을 통해 개선할 수 있다. 눈 밑 잔주름은 써마지 리프트를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써마지 리프트는 노화된 콜라겐을 수축, 자극시키고 새로운 콜라겐 생성을 돕는 역할을 한다.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탄력적인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울쎄라 초음파 리프팅 장비와 함께 시술 할 시 피부 표면에 침투력을 높일 수 있어 이중 리프팅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눈가피부고민의 대표적인 다크써클은 선천적으로 눈 주위 피부가 얇아 피부 아래 혈관이 비쳐 푸르게 보이는 경우가 있다. 또한 강한 자외선 때문에 생기는 기미, 잡티가 모여 검게 모이거나 화장품의 잘못된 사용, 클렌징 습관으로 약해지 피부에 색소침착이 되어 더욱 다크써클이 심해 보일 수 있다.
다크써클을 해결하기 위해선 ‘혈관 레이저, 브이빔퍼펙타’를 사용하면 도움이 된다. 이 치료는 특수한 레이저 파장으로 주변 조직에 영향을 거의 주지 않고 눈 밑 미세혈관을 파괴하는 레이저로, 냉각장치가 피부 표면을 보호해 치료 후 멍이 적고 통증이 적은 것이 장점이다. 만약 기미, 잡티 등 색소침착이 눈 밑을 더욱 진하게 한다면 미백치료를 동반하여 효과를 높이는 것이 좋다.
마지막 눈가피부고민 중 한관종(물사마귀)는 주로 눈 밑에 오돌토돌한 흰색 또는 살색의 돌기 형태로 나타난다. 처음엔 눈에 잘 띄지도 않고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계속 방치하게 되는데, 이때 점점 개수가 늘고 크기가 커져 더 이상 화장품으로 가릴 수 없을 때가 되면 피부과를 방문하는 경우가 많다. 한관종을 처음 발견했을 때, 빨리 피부과전문의를 찾아 치료받는 것이 좋다. 탄산가스레이저를 이용하여 시술부위 표면에 다수의 구멍을 내서 한관종의 깊은 부위까지 열 손상을 주는 치료방법이 효과적이다.
만족할 만한 정보인가요?
-
만족할 만한 정보인가요?
5.0
User Rating
( 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