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빛피부과 김평수 원장은 이렇게 이야기합니다.
“피부과는 피부과 약이 독하다던가, 피부과 시술을 받으면, 피부가 얇아진다던가 하는 오해를 많이 받는 과라서, 진료할 때 안타깝습니다. 꼭 필요한 치료나 시술을 뚜렷한 근거없는 오해로 무작정 거부하는 분들이 있기 때문인데요. 어떤 약이나 장비던 잘 못 쓰면 부작용이 있는 것이지만, 꼭 필요한 약을 적절히 사용하고, 적절한 장비를 사용해서 치료하면 오히려 피부자체의 건강함과 보호기능을 살려주고, 결과적으로 피부의 건강함이 아름다움으로 살아나는 것인데, 이러한 오해를 이해가 되게 해소시켜드리기가 만만치는 않습니다”
이러한 개념을 현실화시키기 위하여 미소빛피부과는 다양한 도구들을 갖추고 있는데, 이중에 벨라룩스와 벨라소닉도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벨라룩스와 벨라소닉 모두 기존의 관리장비나 레이저 장비로 분류하기에 애매하지만,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치료장비입니다.
벨라룩스의 경우 빛에너지로 예민해진 피부자체를 진정시키고, 세포자체의 재생능력과 순환기능을 활성화시켜서, 그 자체로 다양한 피부문제를 해결하는데에 도움을 주며, 기존의 다른 치료법들과 결합하여 치료법의 효과는 높이고, 부작용은 낮추는데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장비입니다.
벨라소닉의 경우 초음파에너지로 피부의 염증과 부종등을 완화시키고, 다양한 피부재생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효성분등을 침투시켜 피부의 건강함을 되찾게 해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장비입니다.
교대역 미소빛피부과에서도 사용하는 벨라소닉과 벨라룩스!
정확한 진단에 의한 효과적인 치료로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고, 그러한 건강함이 아름다움으로 드러나는 피부치료를 지향하는 미소빛피부과의 김평수 원장님 블로그는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만족할 만한 정보인가요?
-
만족할 만한 정보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