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아트라인 성형클리닉에서 벨라소닉 을 만나보세요!
피부가 건조해짐은 환절기부터 시작해 꾸준히 사람들을 괴롭히고 있다. 특히 화장을 하는 여성들에게 건조한 공기는 ‘절대악’으로 치부된다.
게다가 요즘 단순히 건조함을 넘어서 피부질환으로까지 발전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피부건조증
피부건조증은 20대까지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던 사람이더라도 나이가 들면서 점차 발생빈도가 증가하는 피부고민 중 하나이다.
건조한 환절기, 겨울철에는 이 증상으로 피부과를 찾는 사람이 더욱 많아진다.
증상이 심할수록 피부가 갈라지거나, 2차 감염이 나타날 가능성이 높아 꾸준한 피부관리가 중요한 피부문제이다.
피부건조증은 일반적으로 피부에 수분이 부족하거나 없는 상태(수분 함유량 10% 이하)를 말하며 육안으로도 피부가 갈라지고 만져보면 거칠게 느껴진다.
게다가 얼굴 뿐 만 아니라 전신으로 발생할 수 있어 건강상으로, 미용상으로 많은 이들에게 스트레스로 다가온다.
피부건조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2차 감염은 단짝과도 같다.
피부건조증 자체가 염증을 동반하는 것이 아니라, 건조해짐에 따라 가려움으로 인해 반복적으로 긁어 피부에 손상을 주는 것이 2차감염의 원인이 된다.
우리 몸의 보호막 역할을 하는 맨 위 지방층이 건조증으로 인해 약해지고, 파괴되면서 이 갈라진 틈으로 미세먼지나 대기 중 여러 항원이 그대로 흡수,자극이 되어 가려움증이 더욱 심해지기도 한다.
결과적으로 피부 수분 함유량 저하로 인한 가려움증이 감염을 일으키는 것이다.
피부건조증에 무조건 스테로이드 사용보다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되찾을 수 있는 시술을 알맞게 시행한다면 피부 수분함유량이 높아지고, 피부의 회복되면서 자연스레 건조증을 치료할 수 있다.
피부의 겉 표면 뿐 아니라 피부의 속까지 케어가 가능한 물광초음파 장비, 벨라소닉 을 피부건조증 치료에 복합적으로 사용한다면 피부의 재생능력을 키워 표피 안쪽 세포를 활성화시키기 때문에 피부 보습, 진정, 탄력에 만족도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한다.
청주아트라인 고주파수 초음파 벨라소노(Bellasono)와 저주파수 초음파 벨라팩트(Bellapact)의 기능을 동시에 탑재하고 있어 복합 교차파장을
이용한 벨라소노 초음파 장비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승인을 받은 제품으로 잠들어 있는 세포를 자극해 피부질환을 억제하고 콜라겐 재생과 재생성을 도와준다.
청주아트라인 벨라소닉 은 3.3MHz~10MHz의 파장 벨라소노(정상 조직의 손상을 하지 않으며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침투해 초음파의 파장을 전달)와
40kHz 파장 벨라팩트 (바르는 것 만으로는 피부의 깊은 곳까지 침투 불가능한, 인체에 유익한 약물을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침투시켜 즉각적인 효과)로
구성되어 피부상태에 따라 가장 적합한 주파수를 선택해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직접적인 피부 자극 없이 적합한 에너지를 피부 속 깊이 전달해 줄 수 있으면서 메마른 피부를 보다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개선시킬 수 있다는 것이 연예인들에게 벨라소닉 이 각광받은 이유이다.
만족할 만한 정보인가요?
-
만족할 만한 정보인가요?
5.0
User Rating
( 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