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후의 품격’에서 스테파니 리는 모델을 넘어서 임팩트 있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극중에서 한국적인 미모와 내추럴한 화장 속 깨끗해 보이는 피부로 스크린 속 시선을 빼앗고 있다. 과연 스테파니리피부과 맑고 투명한 피부 비결은 무엇일까?
왕성한 활동 중 연예인이라면 자극적인 시술은 어려운게 사실이다. 스테파니리피부과 선택한 피부시술은 빠론 회복이 가능하며 효과가 눈에 띄게 나타나는 ‘벨라소닉’이다. 특히 피부에 꾸준한 관리를 받아왔던 연예인의 경우 효율적인 시술을 받으면 즉각적인 개선효과가 나타나 인기다. 벨라소닉은 보여지는 효과 뿐 만 아니라 피부 속 세포생성 및 재생에도 효과적이라 장기적인 피부관리에도 필수로 자리잡고 있다.
벨라소닉은 1회 관리 만으로도 즉각적 수분 보습 효과를 내느 물광초음파로 불리며 저분자콜라겐 겔 성분을 피부 표면에 발라 3MHZ, 10MHZ, 3~10MHZ 고주파 주파수와 40KHZ 저주파 주파수를 통해 피부 속 깊은 진피층까지 전달한다. 1초에 최대 1천만번의 진동을 통해 활동성이 없는 세포, 노화된 세포를 자극하여 세포의 면역을 높이고 콜라겐 활성화를 유도하여 건강하고 세포의 노화를 방지하는데 효과적이다.
이미 수많은 연예인들이 관리를 받고 화면속에서 그 효과를 입증한 벨라소닉은 일반인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만족할 만한 정보인가요?
-
만족할 만한 정보인가요?